스댕이의 문화 & 금융 이야기 -

[뮤지컬 넘버 추천] #02 Roxie - 뮤지컬 <시카고> 본문

Musical

[뮤지컬 넘버 추천] #02 Roxie - 뮤지컬 <시카고>

Stan Lee 2024. 8. 10. 09:44
반응형

[뮤지컬 넘버 추천] #02 Roxie - 뮤지컬 <시카고>

 

두 번째로 추천해드릴 넘버는 현재 디큐브 링크아트센터에서 공연 중인 뮤지컬 시카고의 "Roxie"라는 넘버입니다.

 

주인공 록시의 톡톡 튀는 매력을 보여주는 넘버로,

영상은 현재 록시 역을 연기하고 계신 민경아 배우님의 2024년 버전을 들고왔습니다.

 

개인적으로 뮤지컬 시카고를 정말 좋아해서 브로드웨이 내한올 때마다 꼭 보고, 한국 버전으로도 여러번 봤는데...

록시 역할에 제일 잘 어울리는 배우님이 아닐까 싶습니다 ㅎㅎ 록시 역할이 너무 잘 어울리시더군요.

 

현재 신도림 디큐브 링크아트센터에서 공연 중이니 꼭 가서 한번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올해 캐스팅은 아래와 같습니다.

 

- 빌리 플린 : 박건형 / 최재림

- 벨마 켈리 : 최정원 / 윤공주 / 정선아

- 록시 : 아이비 / 민경아 / 티파니영

 

저는 최재림, 정선아, 민경아 배우님으로 보고 왔는데 티켓 구하기 너무 힘들더군요 ㅎㅎ

 

원래 시카고가 국내에서 이정도로 티켓파워가 있는 작품이 아니었는데, 캐스팅 때문인지 올해가 유독 표 구하기가 어려운 것 같습니다.

 

꼭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저도 최정원 벨마, 아이비 록시로 한번 더 보러가려고 합니다 ㅎㅎ

 

추가로, 예전에 제가 블로그에서 2018년 시카고 공연 프리뷰 및 후기를 적어놓은게 있어서 공유합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은 아래 링크 참고부탁드립니다!

👉 [뮤지컬] 신나는 재즈풍의 섹시한 브로드웨이 뮤지컬 시카고! 관람 후기 (2018년)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