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댕이의 문화 & 금융 이야기 -

[뮤지컬 넘버 추천] #03 Mr. Mistoffelees - 뮤지컬 <캣츠> 본문

Musical

[뮤지컬 넘버 추천] #03 Mr. Mistoffelees - 뮤지컬 <캣츠>

Stan Lee 2024. 8. 11. 16:14
반응형

[뮤지컬 넘버 추천 #03] Mr. Mistoffelees - 뮤지컬 <캣츠> / Mr. Mistoffelees - Cats

 

세 번째 추천 넘버는 전 세계적으로도 유명한 뮤지컬 캣츠에서 가지고 왔습니다.

 

보통 뮤지컬 캣츠하면, 그리자벨라가 부르는 캣츠의 대표곡 'Memory'를 떠올리실텐데,

저는 다른 넘버를 가져왔습니다 ㅎㅎ

 

제가 캣츠에서 제일 좋아하는 넘버 중의 하나이기도 한데요, 바로 "Mr. Mistoffelees"입니다.

 

캣츠는 뮤지컬 자체가 각 고양이들에 대한 소개를 담은 넘버가 쭉 이어지는 형식인데,

그 중 마법사 고양이인 미스토펠리스(Mistoffelees)를 소개하는 넘버이며, 소개는 럼 텀 터거(Rum tum tugger)라는 아주 매력적인 고양이가 맡습니다.

 

넘버에 대해 자세히 소개해드리면 약간의 내용 스포가 필요해서 이정도로 마무리하겠습니다 ㅎㅎ

 

들고온 버전은 제가 제일 좋아하는 1999년 버전이며, 아마 대중적으로도 제일 널리 알려진 영상이 아닐까 싶습니다.

 

들어 보시죠.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