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댕이의 문화 & 금융 이야기 -

[뮤지컬 넘버 추천] #17 Hopelessly Devoted to You - 뮤지컬 <그리스> 본문

Musical

[뮤지컬 넘버 추천] #17 Hopelessly Devoted to You - 뮤지컬 <그리스>

Stan Lee 2024. 9. 7. 11:01
반응형

[뮤지컬 넘버 추천] #16 Hopelessly Devoted to You - 뮤지컬 <그리스> / Hoppelessly Devoted to You - Grease

 

16번째 추천 넘버는, 제 뮤지컬 입문작이라고 할 수 있는 "그리스"에서 가지고 왔습니다.

 

정확히 기억이 나진 않지만, 중학교? 고등학교? 때 우연히 그리스, 지킬 앤 하이드, 캣츠 등의 영상을 보면서 뮤지컬에 빠졌던 것 같은데,

그때 제가 한창 듣던 넘버가 바로 오늘 소개해드릴 "Hoplessly Devoted to You"입니다.

 

대부분이 신나고 흥겨운 넘버로 이루어진 뮤지컬 그리스의 분위기와는 사뭇 다른 넘버일 수도 있긴한데,

그래서 제가 더 이 넘버를 좋아했던 것 같습니다. 차차 그리스의 신나는 넘버들은 또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소개해드릴 영상은 현재 시카고에서 벨마 역으로 열연 중이신 윤공주 배우님의 영상인데, 2005년 영상이니까.. 벌써 20년전이네요 ㅎㅎ

 

제가 이때부터 윤공주 배우님 팬이었는데.. 참 시간 빠른 것 같습니다.

 

감상해보시죠.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