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댕이의 문화 & 금융 이야기 -

[뮤지컬 넘버 추천] #15 A New Life - 뮤지컬 <지킬 앤 하이드> 본문

Musical

[뮤지컬 넘버 추천] #15 A New Life - 뮤지컬 <지킬 앤 하이드>

Stan Lee 2024. 9. 2. 22:23
반응형

[뮤지컬 넘버 추천] #15 A New Life - 뮤지컬 <지킬 앤 하이드> / A New Life - Jekyll & Hyde

 

다음은 "지금 이 순간"이라는 넘버로 너무나도 유명한 뮤지컬 <지킬 앤 하이드>에서 한 곡을 추천해드릴까 합니다.

 

뮤지컬 지킬 앤 하이드의 제 최애 넘버 중의 하나인, 루시(Lucy)가 부르는 'A New Life'라는 넘버인데요,

루시가 지킬 박사의 경고를 전해듣고 다른 곳으로 떠나기 전 새로운 삶을 꿈꾸며 부르는 넘버입니다.

 

지킬 앤 하이드에서 제가 제일 좋아하는 넘버인데... 정말 10년 넘게 수백 수천번은 들은 것 같습니다 ㅜㅜ

(아마 제가 제일 많이 들은 넘버일 것 같습니다.)

 

그만큼 제가 정말정말 좋아하는 넘버인데요, 그 중에서도 제가 제일 좋아하는 버전인 김선영 배우님께서 부르는 버전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영상 자체는 정말 오래됐습니다만.. 저는 김선영 배우님 버전이 제일 좋더라구요 ㅎㅎ

 

차차 다른 배우님들 버전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감상해보시죠.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