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댕이의 문화 & 금융 이야기 -

2019년 실제 상반기 취업 일정 공유 (상경 & 인문계) 본문

취업

2019년 실제 상반기 취업 일정 공유 (상경 & 인문계)

Stan Lee 2020. 4. 25. 00:25
반응형

안녕하세요!

 

작년 하반기에 취뽀하고 올려야지 올려야지 생각만 하고 있다가.. 드디어 올리네요 ㅜㅜ

 

오늘은 작년 2019년 상반기 제가 취업준비를 하면서 정리한 회사들의 실제 채용 일정을 공유해드리려고 합니다!

 

이미 상반기가 꽤 지났고, 올해는 코로나 이슈 때문에... 별 도움이 안 될 수도 있지만..

 

그래도 대략 서류 발표일 이후 인적성까지 얼마나 기간이 있는지, 인적성에 합격하고 1차 면접까지 준비 시간이 얼마나 있는지 등등 일정 세우는데 참고하시라고 올려드려요!

 

저는 상경계 졸업했고, 금융권은 은행&카드사, 그 외에 대기업은 주로 마케팅, 전략 쪽으로 많이 지원했습니다.

 

많이 늦긴했지만.. 대략적인 취업 계획 세우는데 참고하셔요!!

 

2019년 하반기(곧 업로드 예정)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상반기에는 채용이 그렇게 많지는 않았고 제가 첫 취업이라 정신 못차리고 안 쓴 회사들도 꽤 돼서.. 얼마 안 되긴 하니까 그 점은 감안하고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기회가 되면 최대한 제가 면접갔던 회사들 후기까지 남기겠습니다!!

 

그럼 모두 화이팅하세요!!

 

반응형
Comments